재테크/주식

이건 분명하다. 분명할까?

Ore_hand 2021. 5. 10. 10:45

21년 주가가 향후 몇년 사이의 가장 높은 주가로 기록될 가능성

하지만 아직 이 추세가 계속될 여지도 분명 남아있다

 

전기차 트렌드에 편승한 우리나라의 전체 산업들

그리고 그 외에 반도체까지 사실 전기차라는 카테고리에 다 연관이 있는 사업들이라고 봐도 무관할 수도 있다

 

그런데 아무리 주류에 올라탔다고 하지만

너무 오래 이 상황이 지속된단 말이지

슈카월드의 말마따나 3천선이 다시 박스피로 고정될 가능성이 있을까

 

여태까지는 우리나라 주가가 코스피가 2천선에서 2,200선에서 고정이 된지가 꽤 오래되어서

다들 박스피라고 했었다고 했는데.

지금이 그 모습하고 비슷하지 않나

 

더보기

솔직한 심정으로는
다시 2천선으로 내려갔다가 회복해주면 좋겠다 싶다

코로나로 인한 급락이 지금의 호황에 비하면
신기루와도 같은 급락의 순간이었다

 

지금 다시 돌이켜보면 누가 그 시점에 하락했었다고 믿을 사람이 있을까

차트만 봐도 그 복귀의 순간은 놀라울 정도다

모두가 공포에 빠지기는 커녕 그 때를 기다린 것이다

 

수년간 우리는 그 교육을 받은 것이다

하지만 그 시점이 진짜 우리에게 주어진 최대의 행운인지 시험할 길이 없는지라

모든 것을 걸수는 없었다.

 

지금을 생각하면 한번은 걸어볼만은 했다고 생각하지만

다 결과론적인 것

728x90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