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아파트

해운대 우동 [센텀현대, 센텀경동리인,해운대자이]

Ore_hand 2022. 5. 5. 22:00

촬영일 : 4월 8일

근처 병원에 들를 일이 있어서 갔다가 바로 근처에 아파트 단지들이 보여서 무작정 근처를 둘러보려고 올라가봤다

 

센텀현대와 경동리인이 있는 방향

경사가 상당하다 경동리인 주출입로 입구까지 올라가봤다

여기 역시 경동리인이었다 다만 다른 방향으로 입구가 있던 곳이었다

지하주차장으로 진입하는 곳과 함께 입주민을 위한 엘리베이터와 계단이 보였다

여기도 올라오는 입구가 상당한 경사가 있는 곳이었다

 

바로 밑에는 해운대자이 2차 입구가 있었다

 

잠시 아파트들을 둘러보다가 근처를 산책겸 둘러봤다

승당삼거리라는 곳에는 삼거리를 모두 아우르는 육교가 있어서 한번 위를 올라가보았다

 

큰 길을 따라서 이어진 산책로는 잘 꾸며져 있었다

728x90
SMALL